본문 바로가기

10. 블로그 이야기

사상 초유의 트래픽 발생

   


저의 짧은 블로그 역사상, 사상 초유의 트래픽이 발생하고 말았습니다. 이렇게까지 많은 트래픽은 기대하지도, 상상하지도 못했던 탓에, 유입량 통계표를 확인한 순간 까무러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.



 

금일의 총계는 자그마치 1,614!!!!

파워블로거분들이나 프로블로거분들이 보시면 코웃음 치실 숫자일런지는 모르겠습니다만, 초보 딱지도 채 떼지 못한 저로서는 그저 영광스러운 숫자일 따름이었습니다.


이전까지의 최대치는 꼭 1년의 날수에 해당하는 365였습니다. 사실 며칠 전 이 숫자만으로도 영광스러워 캡쳐해 놓으려 했었는데, 이런 날이 오기도 하는군요. 진짜 캡쳐할까 하다가 스스로 초보 티내는 것이 아닌가 민망스러워 그만두고 말았는데 안하길 천만다행입니다. ㅎ

 

아무리 생각해봐도 두 번 다시 이런 일은 쉬이 올 것 같지 않네요. 그래서, 이번만은 기념비를 세워 놓아 볼까 합니다. 아 트랙백 베스트에서 14위에 선정되기도 하여 이 캡처 사진도 함께 올려봅니다.


 

부족한 제 블로그를 찾아주신 네티즌 여러분. 아무쪼록 앞으로 열심히 노력할 터이니, 찾아오신 글만 보지 마시고 이 글, 저 글 읽어봐 주십시오. 피와 땀으로 적어가겠습니다.


글이 마음에 드셨나요? 그렇다면 아래의 손가락 모양을 꾹 눌러주세요! 그게 제게 주시는 원고료랍니다.